BPO/컨택센터
Overview
LB휴넷(주)는 다양한 산업분야의 컨택센터 및 Total BPO Service 제공이 가능한 전문 아웃소싱 기업입니다.
컨택센터 In/Out-Bound 운영, 컨설팅, 시스템 인프라 및 어플리케이션 구축, 컨택센터의 임차공간 구성 및 Off-Line 매장 운영사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Business Area
BPO/Contact Center Division
BPO/컨택센터 부문
Contact Center Service
전화, E-mail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모든 고객을 관리하는 서비스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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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-BoundCS 상담, 기술상담, 주문접수, 불만접수, 고객관리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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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ut-BoundHappy Call, 고객만족도조사, 세일즈 콜, 휴면 고객 활성화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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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olutionIPCC (IP Contact Center Solution)
ASP Service
Infra를 이용하여 정보화 솔루션 및 공간을 임대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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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ystem InfraCTI, IVR, Recording system 등의 각종 H/W 장비 및 서버 네트워크 장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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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pplication InfraApplication 개발, DB 관리, 네트워크 장비 및 상담석 구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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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tact Center콜센터 임차, 공간구성 (상담, 휴식, 교육, 모니터링 시스템) 네트웍 장비 및 공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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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빌딩관리 등의 시설관리, 보안시스템 구축 (방화벽, 침입탐지 시스템 등)
Consulting Service
교육 및 강의 영역 컨설팅 CS/CRM/CEM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조직문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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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컨설팅
- 요구사항 분석 및 기획
- 기술 선택 및 설계 (ACD, CTI, IVR)
- 시스템 구축 및 테스트
- 인력 교육 및 시스템 도입
- 운영 및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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콜센터 시스템 구축 및 컨설팅
- 요구사항 분석
- 시스템 구축과 구현
- 시스템 운영 및 관리방법 제안
- 보안 및 내구성 강화 방안
- 인력교육 및 훈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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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A 모니터링 개선 컨설팅
- 검토 대상 업무진행 및 개선
- 인력 교육 및 훈련
- QA결과 분석 및 레포팅
- 성과 평가 및 개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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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S 전략 수립 및 교육 컨설팅
- 목표 파악 → 현황 파악 → 대상정의
- CS 교육 커리큘럼 개발
- 핵심성과 지표 식별
- CS교육 전달 계획 수립
- 지속적인 평가 및 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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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OC 구축 및 운영 컨설팅
- VOC 수집 방법 및 도구개발
- VOC 분석 및 레포팅
- VOC 운영 프로세스 최적화
- VOC 데이터 관리 및 방안제시
- 인력 교육 및 훈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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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 표준화 매뉴얼 개발
- 범위 및 목표 식별
- 프레임 워크 개발
- 정책 및 절차 정의
- 콘텐츠 개발
- 구현 및 유지 관리
BPO Service
System 관리까지 종합적인 Off-Line 매장 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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판매관리
- 범위 및 목표 식별
- 프레임 워크 개발
- 정책 및 절차 정의
- 콘텐츠 개발
- 구현 및 유지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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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장관리
- 매장 계획 수립
- 매장 구조 및 레이아웃 계획
- 고객서비스 관리
- 제품 관리
- 직원관리 (고용, 교육 ,평가&보상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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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납관리
- 고객에게 영수증 제공(매출 내역 관리)
- 판매 내역 관리 (재고 추척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