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B휴넷, KS 서비스 인증(KS-S-1006) 획득
페이지 정보
작성자: 최고관리자 조회 : 1,304회 작성일 : 17.07.06 00:00본문
LB휴넷, KS 서비스 인증(KS-S-1006) 획득
(본사에서 진행된 KS서비스인증서 수여식_2017.07.06)
지난 7월 6일, KS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(회장 백수현)로부터 콜센터 서비스 KS인증을 획득했다.
해당 인증은 ‘프리미엄패션업’으로는 최초의 KS서비스 인증으로,
전략마케팅본부 OS사업1팀에서 운영중인 LF Call 센터에서 획득한 것이다.
서비스품질경영, 서비스운영체계, 서비스운영, 서비스 인적자원관리, 시설/장비/환경 및 안전관리 등의 사업장 심사 19개 항목 및 서비스 심사 9개 항목에서 모두 적합 판정을 받았다.
LB휴넷은 해당 인증의 꾸준한 관리와 유지는 물론 운영중인 전 센터에 표준화된 체계를 정착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해 나갈 것이다.
프라임경제 (2017.07.10)
http://www.newsprime.co.kr/news/article.html?no=381004
아웃소싱타임즈 (2017.07.11)
http://www.outsourcing.co.kr/new/news/news_view.asp?ctg=0&nk=3&idx=6986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