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PO/컨택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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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USINESS

BPO/컨택센터

BPO/컨택센터

Overview

LB휴넷(주)는 다양한 산업분야의 컨택센터 및 Total BPO Service 제공이 가능한 전문 아웃소싱 기업입니다.
컨택센터 In/Out-Bound 운영, 컨설팅, 시스템 인프라 및 어플리케이션 구축, 컨택센터의 임차공간 구성 및 Off-Line 매장 운영사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BPO/Contact Center Division

BPO/컨택센터 부문

Contact Center Service

전화, E-mail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모든 고객을 관리하는 서비스 제공
  • In-Bound
    CS 상담, 기술상담, 주문접수, 불만접수, 고객관리 등
  • Out-Bound
    Happy Call, 고객만족도조사, 세일즈 콜, 휴면 고객 활성화 등
  • Solution
    IPCC (IP Contact Center Solution)

ASP Service

Infra를 이용하여 정보화 솔루션 및 공간을 임대 서비스
  • System Infra
    CTI, IVR, Recording system 등의 각종 H/W 장비 및 서버 네트워크 장비
  • Application Infra
    Application 개발, DB 관리, 네트워크 장비 및 상담석 구성
  • Contact Center
    콜센터 임차, 공간구성 (상담, 휴식, 교육, 모니터링 시스템) 네트웍 장비 및 공사
  • 기타
    빌딩관리 등의 시설관리, 보안시스템 구축 (방화벽, 침입탐지 시스템 등)

Consulting Service

교육 및 강의 영역 컨설팅 CS/CRM/CEM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조직문화
  •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컨설팅
    • 요구사항 분석 및 기획
    • 기술 선택 및 설계 (ACD, CTI, IVR)
    • 시스템 구축 및 테스트
    • 인력 교육 및 시스템 도입
    • 운영 및 관리
  • 콜센터 시스템 구축 및 컨설팅
    • 요구사항 분석
    • 시스템 구축과 구현
    • 시스템 운영 및 관리방법 제안
    • 보안 및 내구성 강화 방안
    • 인력교육 및 훈련
  • QA 모니터링 개선 컨설팅
    • 검토 대상 업무진행 및 개선
    • 인력 교육 및 훈련
    • QA결과 분석 및 레포팅
    • 성과 평가 및 개선
  • CS 전략 수립 및 교육 컨설팅
    • 목표 파악 → 현황 파악 → 대상정의
    • CS 교육 커리큘럼 개발
    • 핵심성과 지표 식별
    • CS교육 전달 계획 수립
    • 지속적인 평가 및 개
  • VOC 구축 및 운영 컨설팅
    • VOC 수집 방법 및 도구개발
    • VOC 분석 및 레포팅
    • VOC 운영 프로세스 최적화
    • VOC 데이터 관리 및 방안제시
    • 인력 교육 및 훈련
  • 운영 표준화 매뉴얼 개발
    • 범위 및 목표 식별
    • 프레임 워크 개발
    • 정책 및 절차 정의
    • 콘텐츠 개발
    • 구현 및 유지 관리

BPO Service

System 관리까지 종합적인 Off-Line 매장 운영
  • 판매관리
    • 범위 및 목표 식별
    • 프레임 워크 개발
    • 정책 및 절차 정의
    • 콘텐츠 개발
    • 구현 및 유지 관리
  • 매장관리
    • 매장 계획 수립
    • 매장 구조 및 레이아웃 계획
    • 고객서비스 관리
    • 제품 관리
    • 직원관리 (고용, 교육 ,평가&보상)
  • 수납관리
    • 고객에게 영수증 제공(매출 내역 관리)
    • 판매 내역 관리 (재고 추척)
그누보드5
  • ADDRESS 서울시 구로구 새말로 97(구로동) 센터포인트웨스트 4층
  • TEL 02-6941-2990
  • FAX 02-6941-3988